본문 바로가기

뷰티

여자 연예인 골프복 코디

728x90


무더위로 인해 한여름에 잠시 쉬었다면 선선한 가을날씨는 골프하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기다렸던 계절 아닐까요?
너도 나도 골프에 빠져들던 지난해, 요즘은 한 풀 꺾인 것 같은데요(저도 바짝 1년하고 쉬는 중 ㅠㅠ)
필드한번 나갈때마다 준비해야하는 골프복이며 필드비며 금액이 비싸서 쉬엄쉬엄하다가도
연예인분들 코디보면 나도 저렇게 멋지게 차려입고 필드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샘솟곤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코디 그대로는 못 입겠고 그마저도 연예인 착용 한번에 품절대란!
그래도 요즘은 기성복 같은 골프 옷들이 많이 나와서 색상 코디만 잘하면 예쁜 골프 코디룩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따라하지만 못하지만 연예인분들의 패션 센스를 본받아 색감 조합을 참고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래서 준비한 여자연예인 골프복 코디 모음입니다!

기은세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외출복으로 입어도 예전같이 어르신들 골프복 패션이 아닌게 확실하네요!
상의의 케이프 스타일 카라가 여성스럽고 귀여움을 배로 업 시켜주는 디자인입니다! 모자도 한 몫하네요.

가장 기본적인 골프복 스타일이 아닌가 싶어요. 추워지는 날씨에는 반팔에 겉옷 한장만 더 걸치면 되서
니트류 반팔티에 바지가 초가을, 초봄까지 딱인 코디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다리라인이 바지가 안 어울려서 늘 포기하는 코디지만요ㅠㅠ

덥지도 춥지도 않지만 은근하게 바람이 불어올때 패딩조끼로 코디하니 예뻐요!
하늘색 깔맞춤에 베이지 패딩 거기다 허리선을 잡아주니 부해보이지도 않은 코디네요.
광고로 찍은 브랜드인데 이 곳은 '듀베티카duveticakorea' 는 브랜드 골프복이라고 합니다.
소녀시대 유리님도 같은 브랜드 광고를 찍었는데 초록색으로 코디하셨네요.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 수영님은 제가 개인적으로 소녀시대에서 가장 닮고 싶은 패션센스를 가진 분입니다.
긴 기런지에 마른 몸매 풍성한 머리숱으로 어떤 옷을 입혀놔서 잘 어울려요.
수영님은 '와이드앵글 Wide.angle' 골프복 모델이셔서 그런지 와이드앵글 골프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많은데요.
기존에 나이든 느낌을 가진 브랜드였는데 요즘 정말 젊어지고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저도 몇개 쟁여둔 브랜드입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화이트 블랙 코디를 많이 하셨어요.
색감이 있는 골프복도 연한 민트 색으로 튀지않고 부담없는 코디입니다.
사실 제가 골프를 처음 시작할때 정말 뭣모르고 튀는 색상의 골프복을 샀는데요.
실제로 한번도 입지 못해서 지금 묵혀두고 있는 상태에요. 너무 아까운 ㅠㅠㅠㅠ
자연과 함께하는 골프라 튀는 색상도 너무 예쁘지만 오래 입을 거 생각하신다면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을 고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좀 더 추워진다면 니트와 패딩 치마입으면 무적! 따뜻한 털모자가 인상적이네요.
얼굴형이 못나서 비니를 도전해본적 없지만 늘 꿈에 그리던 비니코디도 수영님은 찰떡입니다. 거기다 점프슈트 코디와 레몬색 이너 코디는 굉장히 유쾌하고 쾌할해 보이는 코디네요. 요즘 젊은 분들이 입으면 귀여울듯
이 브랜드는 '왁Wacc' 입니다. 왁 골프웨어는 늘 통통튀는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이 좋아할 디자인을 잘 뽑아요!

역시 영앤리치 소녀시대 인가요. 볼가방은 샤넬로 코디하다니. 체인이 멋스럽게 포인트를 해주네요.



엄지원

늘 젊게 사시는 것 같아 보기 좋은 배우 엄지원님입니다.
취미를 여러개 갖으시는데 요즘에는 테니스도 배우시는 것 같더라구요.
골프코디 연예인하면 대표적으로 나오는 분 중에 한 분입니다.
늘 부담없고 귀여움을 살린 코디를 하십니다! 누구나 따라해도 이상하지 않을 코디!
그러면서도 엄지원님 만의 통통튀는 색상을 놓치지 않으십니다.

엄지원님은 다양한 색상의 골프복 브랜드를 착용하시는데요.
특히 통통튀는 색상의 노란색과 초록색 코디가 눈에 띄어 가져와봤어요.
초록색 상의 혹은 노랑색 상의와 화이트 반바지 하의가 부담스럽지 않고 예쁜 코디인 것 같아요!
브랜드는 '페어라이어Fairliar' 브랜드와 '캘러웨이Callaway'브랜드를 자주 착용하시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페어라이어가 좀 더 성숙해보이는 것 같아 캘러웨이 브랜드 쪽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엄지원님은 뭘 입어도 어울리십니다.

오윤아

엄지원님과 자주 골프멤버로 필드를 나가시는 오윤아님
큰키에 무슨 옷을 입어도 테가 납니다.
오윤아님의 착장에는 '고스피어Gospheres' 브랜드가 자주 보이네요.
인스타를 가끔 둘러보면 동생도 입문시키셨다고 하는데 골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신가 봅니다.

차정원

코디하면 빠지지 않는 차정원님입니다.
차정원님은 골프룩뿐만 아니라 모든 코디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이시죠!
골프복 코디도 보면 전형적인 골프룩 패션을 선보이기 보단 다양한 캐주얼스타일과 믹스매치해서 코디한 것을 볼 수 있어요!

같은 치마 다른 코디입니다. 꼭 골프브랜드가 아닌 옷장에 있는 옷을 매치해서 코디 할 수 있는 예가 아닌가 싶어요.
가지고 있던 니트와 테니스 치마만 있다면 골프룩 완성!

차정원님의 이미지에 '제이린드버그 J.lindeberg' 골프 브랜드 착장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클로브Clove' 브랜드의 착장도 아주 찰떡입니다. 캐주얼하고 영한 느낌의 브랜드에요.
캡 모자와 맨투맨 스타일의 상의를 매치할때 자주 애용하시는 브랜드입니다.

효민

패션센스에 효민님을 빼먹을 수 없죠. 날씬한 몸매와 비율로 워너비 패션을 늘 선보입니다.
오윤아님과 마찬가지로 '고스피어Gospheres' 브랜드로 코디를 해주었네요.
몸매만 받쳐준다면 따라하고 싶은 코디예요.

효민님이 광고하는 브랜드 중에 '듀베티카duveticakorea' 브랜드도 있더라구요.
해당 브랜드에 이렇게 예쁜 디자인들이 있는 줄 몰랐어요. 특히 원피스형은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디자인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여자연예인 골프복 코디를 알아봤는데요.
사실 재력과 예쁜 몸매, 얼굴, 패션센스까지 갖춘 여자연예인분들의 골프복 코디를 따라하기는 매우 벅찬일입니다.
그래도 코디 방법 색상조합 등을 위해 참고하기는 좋은 정보인 듯하네요.

여유가 넘치지 않고서야 구색을 맞춘다고 무리하면 장기간 골프와 친해질 수 없는 것 같아요.
패션보다 실력! 다시 연습해야겠어요 : )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침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