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활동리뷰]전사산업사 박물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2

728x90

[활동리뷰]전자산업사 박물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2

지난번에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와 이벤트 후기를 한번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

아직도 코로나가 심각한 지금,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도 온라인투어 체제를 유지하고 있네요.

 

 지난 후기는 여기▽ 

 

 

[활동리뷰]전자산업사 박물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

[활동리뷰]전자산업사 박물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 국내 최고의 기업 삼성의 본사는 수원입니다. 수원의 영통구를 가보면 엄청 큰 부지에 사업장을 너무 쉽게 찾아볼 수 있을텐

solrabbang.tistory.com

 

온라인투어라는게 멋진 효과나 재미요소가 없으면 자칫 지루해질 수 있을텐데 

S/I/M에서는 그런점을 보완하고자 하는건지 자주 이벤트를 열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퀴즈왕' 이벤트와 

온라인투어 '미션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퀴즈왕은 기념품이 매우 탐나는거였네요ㅎㅎ

저는 성인이라 Pass

온라인투어의 경우 세곳의 관을 들을 수 있었는데 

지난 투어때 한 관을 들었으니

겸사겸사 다른관을 예약하여 이벤트에 참여 해보았습니다!

 

 

온라인 투어를 예약하면 

당일 구글미트 링크를 전달해주시고 시간맞춰 참여하면됩니다.

 

지난번 이벤트때는 설명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쭉 화면에 비춰 설명해주셨는데 

이번이벤트는 깜짝 화면도 있네요 ㅎㅎ! 

바로 당일 이벤트 미션입니다.

투어요정이란분께서 친절히 미션도 읽어주시고 부분부분 강조해주셔서 새로웠습니다.

미션자체는 매우 쉬운데요 

구글미트채팅창으로 대화도 하고~

나중에 답안 제출할때 소감 5자로 표현하고~

관건은 미션2번인데...이거 들으면 다 투어 알아요 너무 쉽습니닼ㅋㅋㅋ!

(나중에 또 들어보니 미션2번은 틈틈히 바뀌덥니다)

 

이번에도 설명 잘해주신 프리젠터님께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프리젠터님도 바뀌시니 두번들어도 다른느낌이네요

 

다음 투어와 이벤트도 기대해 봅니다 : )

기왕이면...오프라인으로 뵐수 있기를^_^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홈페이지 

https://www.samsunginnovationmuseum.com/

 

삼성딜라이트

삼성전자 홍보관, IT 체험관, 방문 예약 서비스 등 제공

samsungdlight.com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온라인 투어 - 도슨트 LIVE
투어 가능 일정 : 매주 월, 수, 금요일, 하루 2회(오전 10시, 오후 2시) 
예약 가능 언어 : 국/영/중/서/일
예약 투어 관 : Hall 1, Hall 2, 역사관
투어 진행 플랫폼 : 구글 Meet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