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주렌터카 제주패스 20%저렴한 할인 이용권 받기(찜카, 모자이카, 카모아도 할인 가능)

728x90

다음달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제주 렌트카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제주여행이다보니 좋은 렌트카를 하고자해서 부모님이 가지고 있는 차량보다 업그레이드 된 차량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선택하게된 차량은 K8입니다!

제주패스 사이트 기준 가장 저렴한 휘발유조건 차량으로 24~27만원대로 검색이 되네요!

 

조건

차량 모델 K8
53시간 대여 
보험 완전 자차 
가격 24~27만원(취소 가능 여부에 따른 가격차)

2박 3일 차량가격이 마냥 저렴하진 않아요.

거기다 매번 가격이 변동되니 지금이 싼건지 비싼건지 도통 감도 안오고...

그래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렌트할 수 있다면 좋겠죠?

 

검색 끝에 알아낸 쿨팁!

20% 할인 이용권 구매입니다.

 

저는 야놀자 사이트를 이용했어요^_^

야놀자 사이트에서 레저/티켓 부문에 렌트카를 검색합니다

 

https://www.yanolja.com/leisure/search/%EB%A0%8C%ED%8A%B8%EC%B9%B4

 

 

찜카, 모자이카, 카모아, 제주패스가 나오네요!

저는 제주패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제주패스] 제주전용 렌터카 클릭!

제주 렌트카 할인쿠폰

상품을 보면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미사용시에는 환불이 가능하니 믿고 구매해봤어요.

제가 빌리고자 하는 차는 24만원부터 시작하니까 25만원권을 20만원에 구매합니다.

 

구매후 5분도 안되어서 제주패스 렌트카 쿠폰번호를 받을 수 있어요!

받은 쿠폰 번호를 가지고 제주패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렌터카이용권 - 이용권등록 사용 준비 완료!

저는 25만원이 들어왔다가 24만원짜리 결제한 후 다시 취소했더니 총 금액이 490,000원 처럼 표기 되네요. 

 

자 이제 이용권등록이 다 되었으면 렌트카를 렌트하러 갑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

취소 안 할 거니까 당일 취소만 가능한 초특가 가격으로 선택! 24만원입니다. 

참, 만약 제주도 인기카페 200여곳을 할인가 가격 26만원의 차액인 2만원어치 부지런히 다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할인가로 선택하시면 카페패스 프리미엄 7일권 제공되니 참고 하세요. 

카페패스
카페패스 정보

저도 부모님과 함께가 아니였으면 선택했을 텐데 부모님이 카페를 자주 들러주실지 몰라서 더 저렴이로 선택했습니다^_^

친구나 연인이랑 간다면 아침에 한잔 오후에 한잔 이렇게 2박 3일 동안 혼자 6잔은 마셔서 뽕뽑지 않았을까 싶네요.

 

무튼 가장 저렴한 가격인 24만원짜리 렌터카를 보험 등 꼼꼼하게 확인하고 예약하기를 합니다!

예약자 정보와 운전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정보 입력 GO

 

 

결제 정보 입력 페이지로 오면 렌터카 이용권에 이전에 구매한 사용가능 포인트가 있을 거예요.

저는 이미 24만원+보험 1만원 업그레이드 해서 100P밖에 남지 않았어요. 사용전엔 250,000P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전액사용! 총 결제 0원!

 

25만원 어치 렌트카 이용료를 20만원에 완료하였습니다! 5만원이나 이득이라는 안 하면 너무 아깝겠죠??

함께 여행가는 언니도 렌트를 해야해서 해당정보 전달해놓았어요. 가족여행에서 저와 언니 둘다 10만원씩 할인 받았으니 완전 개이득^_^ 

 

거기다 렌트가 완료되면 항공권, 숙박 할인 쿠폰도 추가로 생기니 일석이조입니다. 

여러분도 저렴하게 렌트 이용하세요!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