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경기화성시/동탄]베이커리 키즈카페'아스타나'

728x90

[경기화성시/동탄]베이커리 키즈카페'아스타나'(feat. 동탄 맛집 국가대표짬뽕)

 

지인분과 스크린골프를 치러 간 동탄!

마침 스크린골프 옆에 짜장면집이 있어서 점심을 해결했는데

여기 맛집인데?

상호는 '국가대표짬뽕'

원래 인기가 많은지 오시는 고객도 많았다.

일단 짬뽕, 짜장면, 탕수육은 기본으로 시켰는데, 특히 탕수육식감에 예민한 남편한테 합격함.

정보가 많진않은데 체인점인건지 동일한 상호는 전국에 있긴하다ㅎㅎ

우연히 들린 집이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또 가도 좋을 곳!

 

 

그리고 또 우연히 발견한 곳

 

바로 아스타나 카페

스크린 예약시간도 남고 식후커피는 진리기때문에 

근처 아무데나 가려고 했는데

마침 그 아무데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아스타나 였다.

 

 

중국집에서 작은 오르막길 골목하나 올라가면 있는데,

세상에 그 골목을 올라가면 그냥 다 아스타나꺼..

골목 끝에 다다르면 건물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아스타나

사진으로 크기가 안담기네, 카페인데 주차 공간이 몇십대가 가능한 곳일까나..

 

개인적으로 이렇게 큰 카페 첨이라 기대감으로 사진찍기 시작함.

 

아스타나카페는 브런치 카페이자 베이커리 카페이자 키즈존 카페이다. (노키즈공간도 있음) 

공간이 넓어서 뭐가 많다ㅎㅎ

 

공간에 허전함이 전혀 없다.

다양한 조명과 화분으로 화사하고 건강한 느낌을 주었고,

너무 과한 인테리어도 아니면서 심플한 가구들로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공간이 넓고 잘 구성되어 있어서인지 사람이 매우 많았다ㅎㅎ

 

 

키즈카페 별도로 있는 카페

아스타나의 장점 중 하나는 키즈카페가 별도 공간에 구성되어있는 건데 

예약제로 운영되어 사람이 너무 몰리지도 않게 관리되는것 같았다.

기본 공간은 누구나 자유로운 공간, 그리고 키즈공간은 또 따로

 

거기다 노키즈존도 있다....정숙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공간을 사용하면된다 

엄청난 센스와 배려 아닌가.. 정숙한 분위기와 걸맞은 통창멍이 가능한 공간 

 

 

 

 

심지어 이곳이 카페인가 식당인가 

메뉴도 엄청 많다!

브런치 카페로도 식사대용으로도 간식대용으로 너나할거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안성맞춤!

식사 안하고 왓으면 여기서 몇시간이고 버틸 수 있을 것만 같은...

밥을 먹고 바로 왔기에 망정이지 

디저트류 배부르게 먹었을듯..내 스타일이 너무 많았...

 

여러번 재방문해도 질리질 않을 카페!

추천!

 

https://instagram.com/cafeastana__?utm_medium=copy_link

 
 
* 031-233-0453
* 경기 화성시 효행로 1203-8
* 매일10:00 - 22:0021:30 라스트오더
  20:30 식사류마감 // 21:30 음료류마감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