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네고왕 엔제리너스 반미 아메리카노 후기 (롯데시네마 수시점)

728x90

황광희님이 하는 네고왕 프로그램에서 엔제리너스 카페 네고를 성공했습니다!

네고왕에서 이제는 카페까지 할인을 해주네요. 

화장품들은 할인 폭이 커서 네고왕 뜰때마다 구매하는 것 같아요. 

 

엔제리너스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합니다. 10년 전 쯤 엔제리너스랑 카페베네 자주 갔던 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요즘은 카페 체인점이 정말 다양하네요.

 

이번 네고왕에서는 엔제리너스의 커피+반미 샌드위치 세트를 4,800원에 쇼부를 봤기 때문에

오랜만에 엔제리너스 한번 가볼까 하고 굳이굳이 찾아갔어요.

(이때까지 엔젤리너스인 줄..^^)

 

 

엔제리너스 네고왕 네고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불고기 or 에그마요 반미와 아메리카노 4,800원!

조각케익과 아메리카노 5,500원!

롯데잇츠앱으로 쿠폰 다운로드하고 시키면 아메리카노가 2,000원!

8/26(금)~9/1(목)까지 전국점에서 매장 방문 결제 시 네고가로 먹을 수 있어요!

단! 현장에서 무리가 안가는 시간대로 식사 시간 이후 2~9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커피숍은 안 그래도 직장 근처는 점심시간이 젤로 바쁘잖아요. 알바생 힘들어요ㅜ^ㅜ)

 

저희 집에서는 가장 가까운 엔제리너스 매장이 성복역에 있는 롯데몰 엔제리너스더라구요.

리뉴얼되어 커피도 맛있어지고 매장도 예뻐졌다는데 나름 기대하고 산책할 겸 나왔어요.

 

 

그런데 제가 간 수지 성복역점은 몰에 있는거라 리뉴얼된 특별함은 없네요.

롯데몰 5층에 롯데시네마와 함께 있어요. 좌석은 꽤 있어서 기다리는데 무리는 없어보이지만

주말과 저녁시간대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롯데몰 엔제리너스는 조각케이크 미운영입니다!! 케이크 먹으로 오시면 안되요!

저는 반미가 궁금해서 먹으러 왔기때문에 에그마요 반미와 불고기 반미시켰어요.

평일 이른 오후라 사람이 없었는데도 40분이나 걸린데요 ㅠㅠ

아마 다들 시켜 놓으시고 쇼핑가셨나봐요.

13번대, 불러주신데서 저도 아래층 쇼핑몰 구경다녀왔구요. 

진짜로 40분 뒤에 받았습니다. 알바생분들 정말 힘들겠다는..

 

저는 포장된 상품을 제공 받는 건 줄 알앗는데 알바생분들이 손수 작업하고 계시는...

매장마다 맛은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장 직원분들 힘들어하시는 와중에 친절했어요. 수고 많으시네요 ㅠㅠ

 

드디어 받은 반미와 아메리카노 저는 현장에서 먹을 건 아니라 집으로 들고왔어요.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양이 많네요.

걸어오느라 먹을 시기를 놓쳐서 그렇겠지만 마른 불고기 별루.

그래도 속은 알차게 가득가득 들어있네요. 반씩 잘라 보관하고 반씩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평으로는 반미는 제 스타일이 아니네요.

반미 자체가 제스타일이 아닌건지 매장마다 알바분들 손길이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또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좀 짜고 느끼하네유. 제가 맛이 오래남는걸 안좋아하는데 꽤 오랜시간 짠맛과 느끼함이 남아서 별로였습니다.

 

커피는 의외로 제 스타일이예요. 리뉴얼되면서 커피맛도 전부 바꾸셨다는데

제가 산미를 별로 안 좋아하고 조금 탄맛을 좋아하는데 딱 그맛 스타벅스 약간 연한 맛?

다음에 예쁘게 리뉴얼 된 엔제리너스에 커피와 케이크 먹으러 갈 의향은 있습니다!

 

네고왕 덕분에 간만에 엔제리너스도 가고, 이거 사러 40분이나 걷는 핑계가 생겨 좋았네요ㅎ

혹시 반미 좋아하시거나 엔제리너스 커피 좋아하시는분 저렴한 가격에 한 번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

320x100
LIST